행정공제회 기자단 8기 모집
● 기간 및 일정
- 지원기간 : 2017년 1월 31일 (화) ~ 2월 26일 (일)
- 합격발표 : 2017년 2월 27일 (월)
- 발 대 식 : 2017년 3월 03일 (예정)
- 활동기간 : 2017년 3월 03일 ~ 11월 10일(약 9개월)
● 모집 대상
- 행정공무원 및 행정공제회에 관심이 있는 대학 재학생 또는 휴학생
● 선발 우선
- 블로그, SNS를 운영하고 사용에 익숙한 사람
- 인터뷰, 현장취재 등을 바탕으로 글쓰기에 자신 있는 사람
- 발대식과 해단식에 참석이 가능한 사람
- 활동이 시작된 이후 활동지역이 중간에 바뀌지 않는 사람
● 모집인원
- 6명
● 활동내용
- 매달 2~3건씩, 서로 다른 주제에 대하여 기사 작성
- 정해진 범위 안에서 주제를 자율적으로 선택하여 기사를 작성하고,
정해진 일정 안에 기사 제출
- 매월 2개의 우수 콘텐츠를 선정하여 행정공제회 SNS에 업로드 진행
● 접수방법
- 지원서 양식 다운로드 후 작성 (행정공제회 SNS기자단 8기 지원서.hwp)
- 지원서 작성 후 pobain@naver.com으로 접수
● 혜택내역
- 매월 소정의 원고료와 취재비 지급
- 매월 우수자 선정을 통한 상금 지급
- 행정공제회 이사장 명의 수료증 지급
- 활동 종료 후, 최종우수활동자 1인 선정하여 상금 지급
- 전문 블로거 특강 및 멘토 운영
● 유의사항
- 발대식에 불참시 합격이 취소됩니다.
- 수료식(해단식)에 불참시 수료증이 지급되지 않습니다.
● 문의
- 행정공제회 페이스북(www.facebook.com/pobain) 메세지
- 행정공제회 기자단 카페(cafe.naver.com/pobasns) 문의 게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