● 응모 자격
- 대학 재/휴학생 및 대학원생(팀 : 3인 이내)
- 휴학 중인 군복무자, 국내 거주 외국인 대학생 참여 가능
● 응모 주제
- Refresh Point (FFP)를 활성화를 통한 Repeat Purchase 제고 방안
- Value alliance, interline 등 항공사 네트워크 활용한 마케팅 방안
- 모바일 활용 마케팅 활성화 방안
* 3가지 주제 중 택1 제출 필수
● 제출 방법
- 전략 부문 : PPT 형식으로 30매 내외(FONT포함)
- 인쇄, 영상 부문 : PPT 형식으로 10매 내외
인쇄 광고/동영상 광고 (500MB 이하) 본선 진출 시에는 작업 원본파일 제출
● 시상 내역
- 대상 – 1팀 : 상금 300만원, 상장, 상패, 국제선 왕복 항공권, 인턴십, 입사특전(서류면제+면접가산점)
- 최우수상 – 1팀 : 상금 200만원, 상장, 상패, 국제선 왕복 항공권, 입사특전(서류면제)
- 우수상 – 2팀 : 상금 100만원, 상장, 상패
- 장려상 – 3팀 : 상금 50만원, 상장, 상패
- 입선 – 본선진출자 : 상장, 제주항공 기념품
● 응모 일정
- 1차 예선 과제물 접수
2017.02.20(월) ~ 2017.03.19(일) 24:00 마감
- 1차 예선 합격자 발표
2017. 03. 29 공모전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연락
- 2차 본선 경쟁PT 및 시상
2017. 04. 12 본선PT장소 : 서울시 내 (추후공지)
※인턴십 진행 : 하계 방학기간 또는 학기 중(협의 후 진행)
※추후 주관사의 사정에 따라 일정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.